X

수제맥주 더부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스페셜 패키지 출시

김태현 기자I 2017.08.04 09:25:45
(사진=더부스 제공)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국내 크래프트 비어 스타트업 ‘더부스’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기념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국민 IPA(355㎖, 알코올 7.0%)’와 ‘대강 페일에일(330㎖, 알코올 4.6%)’ 캔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대강 페일에일은 세계 3위 크래프트 비어 브루어리인 덴마크의 ‘미켈러’와 ‘더부스’가 협업하여 함께 제조한 맥주로 청포도의 상큼한 과일 향에 이은 고소한 몰트의 맛, 씁쓸한 홉의 밸런스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대동강 물이 들어가지 않았다’는 이유로 중간의 ‘동’ 자는 가렸다.

사로잡는 더부스의 대표 IPA로, 잘 익은 파인애플의 단맛과 신선한 파파야 향, 상큼한 자몽과 달콤한 멜론의 풍미가 잘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대강 페일에일 캔 4개, 국민 IPA 캔 2개로 구성된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페셜 캔 패키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12개 지점에서 오는 5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다양한 맛과 향의 맥주를 즐기는 소비자와 가볍게 음주를 즐기는 ‘혼술족’이나 ‘홈술족’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국내 주류 시장의 흐름에 맞춰 더부스는 지난 27일부터 CU 편의점을 통해 새로 출시된 캔 제품 유통을 시작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