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여성새로일하기센터, 토요 무료 특강 '관리자 역량 레벨업' 진행

이윤정 기자I 2024.06.11 09:16:01

여성중간관리자 대상 리더십 및 조직관리 방법 교육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서대문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오는 7월 6일 토요 무료 특강 ‘관리자역량 레벨업(Level-up)’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여성가족부지원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올해로 3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여성생애주기별 맞춤 커리어 설계를 위한 서대문새일센터 경단예방지원사업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특히 여성관리자의 조직 내 역할과 리더십 역량을 향상시키고 기업 내 여성의 성장과 승진 및 장기적 관점의 커리어와 생애 설계 지원을 목적으로 한다.

여성리더로서 차별화된 관리자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특강으로, 여성이 조직의 중추 역할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성을 위한 리더십 역량, 커리어테크와 조직관리 전략 노하우를 제공한다.

교육은 2024년 7월 6일 오전 10시부터 서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진행되며, 현재 중간관리자이거나 준비 중인 재직 여성, 또는 입사 3년 이상 리더십 및 조직관리에 관심이 있는 재직여성을 대상으로 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특강 참가 시 특전으로 수료증을 발급하고 교재, 기념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강 신청은 온라인 구글 링크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신청자를 대상으로 참여자를 선발한다. 특강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대문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서대문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오는 6월 29일 자기 주도적 경력개발 및 이직, 전직을 준비하는 재직 여성들을 위한 ‘경력개발 마인드플러스’ 특강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대문센터 경단예방지원사업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