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무빙 포스터 공개…드라마 감동 재현

장병호 기자I 2022.07.22 10:05:45

'리정혁 역' 민우혁·이규혁·이장우 카리스마 발산
'윤세리 역' 임혜영·김려원·나하나 개성 표현
동명 드라마 원작…9월 16일 코엑스 아티움 개막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동명 인기 드라마 원작으로 국내 초연을 앞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이 주연 배우의 무빙 포스터를 22일 공개했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무빙 포스터. (사진=팝뮤직, T2N미디어)
공연제작사 팝뮤직, T2N미디어가 이날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포스터는 드라마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음악과 함께 민우혁, 이규형, 임혜영, 김려원, 나하나 등 주요 출연 배우들이 인물의 감정선을 오롯히 표현해냈다.

불시착한 윤세리를 만나며 사랑에 빠지는 북한군 리정혁 역의 민우혁, 이규형, 이장우는 대위 리정혁의 감성 카리스마를 표현해냈다. 대한민국 굴지의 재벌가 막내딸이자 북한에 불시착한 윤세리 역의 임혜영, 김려원, 나하나는 톡톡 튀는 개성으로 무장한 신선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테이, 이이경, 한승윤은 강렬한 눈빛으로 윤세리와 결혼까지 할 뻔했던 사업가 구승준을 생생하게 탄생시켰다. 송주희, 김이후, 우주소녀 멤버 유연도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세련된 모습으로 정혁의 약혼녀 서단 역을 표현했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현빈, 손예진 주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동명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이다.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장교 리정혁의 러브 스토리를 담았다. 오는 9월 16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개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