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네고왕 특별편 기념 메뉴였던 ‘메이플 2조각·황금올리브치킨 반마리·치즈볼 4개’ 세트가 메이프버터갈릭 전 구성 중 선호도 1위를 기록하고 56%의 매출 점유율을 차지하는 등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 이번 할인 행사부터 정식 메뉴로 채택돼 현재 자사앱 한정으로 주문 할 수 있다.
BBQ는 10월 기준 자사앱 가입자 수 250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업계에서도 경이로운 수치를 보이고 있다. 자사앱 주문을 통해 패밀리(가맹점)들의 수수료 부담을 낮추고 소비자들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즐길 수 있어 상생 정책의 일환으로 자사앱을 꾸준히 강화할 계획이다.
BBQ측은 “네고왕 유튜브 조회수가 2000만뷰를 넘는 등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자사앱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