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농심, 강렬하게 매운맛 '짜왕매운맛' 출시

김태현 기자I 2017.04.24 09:13:59
(사진=농심 제공)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농심(004370)은 짜왕에 통고추를 넣은 ‘짜왕매운맛’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짜왕매운맛은 기존 짜왕에 고추의 강렬하게 톡 쏘는 매운맛이 어우러졌다.

농심은 강렬한 매운맛을 내기 위해 고추를 통째로 다져서 특제소스에 담았다. 또한, 고추를 동결 건조하여 만든 분말을 짜장스프에 넣어 매운맛을 더욱 배가했다.

시중에 판매되는 다수의 매운맛 제품이 고추분말 등을 넣는 게 일반적이지만, 짜왕매운맛은 고추를 다져서 원물 그대로 넣었기 때문에 더욱 진하고 매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짜왕매운맛은 현재 농심에서 판매하는 제품들 가운데 가장 맵다.

짜왕매운맛 개발은 짜왕을 요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로부터 출발했다. 농심은 소비자들이 짜왕이나 기타 라면을 먹을 때 매운 김치나 고춧가루를 곁들여 먹는다는 점에 포커스를 맞췄다.

농심은 짜왕매운맛 출시로 짜왕이 열었던 프리미엄 짜장라면 시장의 트렌드를 올해도 주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게티와 짜왕, 짜왕매운맛 3총사로 국내 짜장라면 시장을 선도하고 나아가 하절기 비빔면 시장까지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5년 4월 출시된 농심 짜왕은 3mm 굵은 면발과 정통 간짜장 소스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면서, 국내 라면시장의 인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