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엔씨소프트, 모바일 매거진 '버프' 출시

이유미 기자I 2013.12.11 10:17:25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엔씨소프트(036570)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의 다양한 정보를 담은 모바일 매거진(애플리케이션) ‘BUFF(이하 버프)’ 창간호를 11일 출시했다.

버프는 게임 내에서 캐릭터의 능력을 올려주는 마법을 지칭하는 동시에 ‘열광자’, ‘팬’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이다.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모바일 환경으로 확장해 엔씨소프트 게임 팬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즐거움을 한층 올려준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버프는 △게임 업데이트, 이슈, 히스토리 등의 게임 정보 △다양한 분야의 인터뷰 △NC다이노스 야구단 정보 △미니게임 등의 정보를 다룬다.

이번에 출시되는 창간호에서는 NC 다이노스 야구단 선수들과 엔씨소프트 직원들이 함께한 행사 ‘엔씨 다이노스 데이(NC DINOS DAY)’ 취재를 비롯해 NC 다이노스 이재학 선수 인터뷰, 리니지 15주년 기념 행사 ‘더 헤이스트’ 의 못다한 이야기 등의 내용들을 담았다.

창간호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심승보 글로벌라이브사업 그룹장은 “게임 외에 일상에서도 새롭고 다양한 즐거움을 주고 싶었다”며 “버프 매거진을 통해 기존에 공개하지 않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차별화되고 인터랙티브한 모바일 매거진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버프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향후 iOS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특징주]엔씨소프트, 외국인 '러브콜'..'52주 신고가'
☞[적중!] 엔씨소프트, 추천 3개월 만에 47% 상승
☞[투자의맥]"중국 인터넷 경제 성장..엔씨소프트·에스엠 등 주목"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