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식·최우식 떴다…야놀자 '놀자, 최선을 다해' 캠페인 공개

김명상 기자I 2024.06.10 09:55:06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최대 60% 할인 혜택 등을 담은 2024년 여름 성수기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놀자, 최선을 다해’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는 여가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놀자’ 슬로건을 활용한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야놀자 플랫폼의 서비스를 통해 여행을 보다 쉽게 즐기고, 나아가 여행의 즐거움을 확산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야놀자 플랫폼은 캠페인 기간 중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이어간다. 먼저, ‘놀기 좋은 날’이라는 의미를 가진 ‘놀데이’를 주제로 배우 최민식·최우식과 캠페인 광고를 시작했다. 유튜브를 포함한 주요 온라인 채널, TV 등을 통해 10일부터 선보이며 두 배우의 신선한 조합과 영화 같은 연출이 특징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대 60% 할인 혜택을 담은 놀데이 프로모션을 60일간 진행한다. ‘국내 여행’편은 이달 20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한다. 국내 숙소를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이고 투숙일 기준 하루 전까지 국내 숙소 미리 예약 시 최대 6만 원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다. 골드 클래스 회원은 5만 원 할인 쿠폰도 추가 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1만 원 중복 할인 가능하며, 투숙 완료 시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도 제공한다.

10일 오후 6시 스케치 코미디 유튜브 채널 ‘너덜트’를 통해 협업 영상도 공개한다. 협업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야놀자 플랫폼 공식 인스타그램의 너덜트 게시글에서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놀데이 혜택 처방 후 가고 싶은 여행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총 1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행ㆍ여가를 진정으로 즐기고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이번 ‘놀자, 최선을 다해’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이 예기치 못한 상황에도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압도적인 고객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