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한투자증권, '웨일 앰버서더' 이벤트…골드바 증정

김응태 기자I 2023.03.07 09:54:49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4월 9일까지 ‘도전 웨일 앰버서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간편투자 웨일을 이용한 고객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후기를 올리고 공유한 뒤, 신한투자증권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된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해당 콘텐츠 인터넷주소(URL)를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작성 시 신한투자증권, 신한간편투자웨일, 신한증권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 중 20명을 선정해 쏠X웨일 캐릭터 각인 골드바 1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신한투자증권 인스타그램 계정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지급한다.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 22%는 신한투자증권에서 부담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올해 2월 고객이 주식투자를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신한간편투자 웨일을 출시했다. 신한간편투자 웨일은 피씨(PC) 버전 웨일 브라우저를 설치한 뒤 ‘사이드 바’에 추가할 수 있다. 신한간편투자 웨일은 PC 버전 웨일 브라우저의 우측 사이드 바 영역에서 작동해 화면전환이 필요 없어 작업에 방해받지 않고 주식거래가 가능한 게 특징이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신한간편투자 웨일은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많은 고객에게 호평받는 서비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 개개인의 꿀팁을 확인하고, 고객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