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올 겨울, 오연수 럭셔리 스타일링으로 연출해볼까?

문정원 기자I 2018.11.27 09:14:48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겨울 스타일링에 대해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따뜻함은 물론 겨울철 한파 속에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스타일링을 원하는 이들에게 배우 오연수가 겨울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럭셔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가볍지만 따뜻한 력셔리 아우터, 밍크 롱 구스다운

사진제공=LBL
11월부터 예보된 한파로, 아우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시즌은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구스다운을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오연수가 착용한 밍크 롱 구스다운은 소매끝단과 허리 벨트의 가죽 디테일로 겨울철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 심플한 블랙과 은은한 색감이 매력적인 세피아 그레이 컬러 두 가지가 후드 전체를 풍성하게 감싸는 프리미엄 밍크와 어우러져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특히 무릎을 덮는 충분한 기장감과 프리미엄 구스로 매우 가볍지만 따뜻해 올 겨울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

◆한파 속에서도 우아함을 잃고 싶지 않다면, 모헤어 롱니트

사진제공=LBL
따뜻하면서도 우아함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모헤어 롱니트를 선택해보자. 모헤어와 실크의 프리미엄 조합으로 보온성과 터치감도 우수해 겨울 시즌 포근하게 착용할 수 있는 럭셔리 아이템. 특히 힙라인을 충분히 덮는 넉넉한 기장감과 나글랑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여성스러움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오연수처럼 소프트핑크, 딥그린의 밝은 컬러를 선택할 땐 모노톤의 그레이 컬러 슬랙스와 화이트 컬러 롱 스커트를 매치하여 스타일리쉬한 우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