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피리부는 강아지’, 영화 ‘멍뭉이’ 예매권 400매 증정 이벤트

윤정훈 기자I 2023.02.15 09:39:40

‘멍뭉이’ 예매권 400매 증정 이벤트 진행
2월 15일부터 27일까지 선물도 증정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에임드의 반려견 라이프 스타일 앱 ‘피리부는 강아지’가 오는 27일까지 유연석, 차태현 주연 영화 ‘멍뭉이’ 예매권 400매 증정 및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알 5배 적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피리부는 강아지 X 멍뭉이 포스터(사진=에임드)
오는 3월 1일 개봉 예정인 영화 ‘멍뭉이’는 유연석, 차태현 두 형제가 사랑하는 반려견 ‘루니’의 완벽한 집사를 구하기 위한 이야기로 전개된다. 반려인이 갖추어야 올바른 자세를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교훈적인 영화인만큼 피리부는 강아지 사용자들과 함께 건강한 반려문화를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피리부는 강아지 X 영화 멍뭉이’ 이벤트 기간 동안 6회 산책 시 △팝콘 발자국(강아지 발자국 모양 대신 이벤트 기간 동안 팝콘 모양의 발자국 사용 가능) △3D 안경 아이템(앱 내 사용 가능) △사료 500알 적립 △500포인트 및 1만 원 쿠폰(앱 내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 △팝콘 프로필 테마(앱 내 사용 가능)를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산책 미션 1회 이상 도전 시 ‘영화 멍뭉이 예매권(총 400매)’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200명(1인 2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최대 회득 가능 사료가 500알에서 2500알로 5배 상향 조정되고, ‘피리부는 강아지 X 영화 ‘멍뭉이’’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 소환 및 필수 태그(피리부가쏜다, piedpuppy_official) 완료 시 추첨을 통해 스마트톡을 추가로 증정한다.

피리부는 강아지 관계자는 “피리부는 강아지는 산책 시 자동으로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기부로 이어지며, 쇼핑, 동반 가능 장소 추천 및 검색 서비스를 통해 완벽한 반려견 라이프 스타일 앱을 지향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보호소에서 원하는 사료 혹은 물품 기부로 유기동물 생활 개선에 앞장서고 있는 만큼 이번 멍뭉이 이벤트를 통해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올바른 반려문화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