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락커, 명동 눈스퀘어점 리뉴얼 오픈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10.02 10:15:00
[온라인총괄부] 글로벌 슈즈 멀티샵 브랜드 ‘풋락커(Foot Locker)’가 명동 눈스퀘어점에 리뉴얼 오픈한다.

오는 4일 명동 눈스퀘어 4층에 오픈하는 풋락커는 전세계 4000여 개 매장을 보유한 브랜드다. 명동 리뉴얼 오픈을 계기로 미국 및 유럽 풋락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최신 VMD 매뉴얼에 따라 그동안 국내 슈즈멀티샵에서 볼 수 없었던 한정판 상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국내 풋락커 비즈니스를 책임지고 있는 윙스풋코리아 측은 “운동화 마니아들 사이에서 풋락커에 입고되는 한정판 아이템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명동 눈스퀘어 리뉴얼 오픈과 함께 다양한 한정판 상품 관련 행사를 기획하고 있는 만큼 오픈 전부터 수많은 고객이 몰려들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윙스풋코리아(대표 김영천, www.wingsfootkorea.com)는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 나이키 조던, 코비, 르브론과 같은 농구 상품을 비롯해 글로벌 본사가 전개하는 각 스포츠브랜드의 풋락커 독점 상품으로 제품구성의 차별화에 주력하기로 했다. 또한 이번 명동 눈스퀘어점을 시작으로 내년부터 전국 주요매장을 리뉴얼 하고 신규 매장을 오픈하는 등 공격적인 영업 전략을 전개할 예정이다.

풋락커 마케팅 담당자는 “한정판 상품이나 해외구매만 가능했던 상품을 비롯한 나이키, 아디다스 등 유명브랜드 한정판 제품을 이제 풋락커에서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게 됐다”며 “풋락커 명동 눈스퀘어점 리뉴얼 오픈을 통해 슈즈 멀티샵 시장의 새로운 시장과 고객에 대해서 신개념 유통채널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