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닛산, 국내진출 앞두고 준비작업 `박차`

정재웅 기자I 2007.10.18 10:56:18
[이데일리 정재웅기자] 내년 하반기 닛산 브랜드의 한국 시장 진출에 나서는 한국닛산이 닛산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과 딜러 모집 등 내년 판매에 앞서 닛산 브랜드 알리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한국닛산은 기존 인피니티 브랜드 홈페이지와 별도로 닛산 브랜드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닛산 브랜드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신규 온라인 회원 가입자 중에서 매월 10명을 선정, 닛산 미니카를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11월부터 매달 실시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닛산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변화와 혁신을 상징하는 닛산의 정신 '시프트(SHIFT)'를 중심으로 설립부터 현재까지의 닛산의 역사와 글로벌 닛산에서 진행하고 있는 적극적인 환경 보호 프로그램 등 닛산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제공한다.

아울러 닛산 브랜드의 딜러 사업자 및 취업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내년 출시 예정인 '로그' 게임 사이트와 차세대 'GT-R'의 글로벌 마이크 사이트가 링크돼있다.

손창규 한국닛산 브랜드 영업 및 마케팅 총괄 전무는 "본격적인 마케팅 및 판매에 앞서 온라인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닛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에는 닛산 차량 판매 전까지 소비자들이 닛산 브랜드에 친숙해 질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우선 실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