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진에어, 치앙마이 여행 탐방단 '지니에디터' 모집

한규란 기자I 2013.10.28 10:32:36

내달 6일까지 이메일·페이스북 통해 접수

[이데일리 한규란 기자] 진에어는 인천~치앙마이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치앙마이의 여행지를 둘러보고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여행 탐방단 ‘지니에디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니에디터는 11월 20~24일까지 3박 5일의 일정으로 치앙마이를 탐방한다. 탐방 후에는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진에어 탑승 후기, 추천 여행 코스, 여행지 정보 등을 게재해 치앙마이 여행 정보를 소개한다. 이들은 인천~치앙마이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호텔 숙박권, 소정의 활동비 등을 지원받을 예정이다.

지니에디터는 지정된 탐방 기간 동안 여행이 가능한 자, 실행 가능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여행 계획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이메일(marketing@jinair.com)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JinAir)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11월 6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여행 계획서와 함께 작성한 지원서를 지니에디터 접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페이스북 통한 응모자의 경우 별도의 탐방단 지원서없이 진에어 페이스북 지원 페이지에 여행 계획서만 게재하면 된다. 진에어는 11월 14일 회사 홈페이지에 최종 합격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치앙마이 탐방단은 여행 테마의 독창성, 실행 가능성, 흥미성 등을 고려해 선발할 예정”이라며 “지니에디터의 여행 후기는 치앙마이의 여행 정보를 소개하고 다양한 콘텐츠가 담은 온라인 여행 가이드북 같은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