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우유·계란' 정기구독 프로모션 진행…굿즈 및 할인쿠폰 등 혜택 제공

이윤정 기자I 2023.12.10 16:00:37
(사진=hy)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유통정문기업 hy는 연말을 맞아 ‘우유·계란 정기구독 장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hy는 냉장고 속 필수 식재료인 우유와 계란을 정기구독 신청하는 고객에게 굿즈와 할인쿠폰, 프레딧 상품권, 제품교환권 등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내년 1월 말까지다.

먼저 hy 우유 브랜드 ‘내추럴플랜 930㎖(2종)’와 ‘잇츠온 신선란’으로 구성한 이벤트 세트 정기구독 신청 시 야쿠르트 캐틱터 굿즈 ‘무릎 담요’를 증정한다. 자사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세트 상품은 11% 할인 판매한다.

장기 구독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신청 기간에 따라 최대 13% 할인과 함께 프레딧 상품권과 복근 운동기구를 선물한다.

내추럴플랜은 ROU(Reduce Oxygen by Ultra sonic)특허공법을 적용한 hy의 자체 우유브랜드다. ROU는 초음파와 진공을 사용해 원유 속 산소를 제거하는 공법이다. 원유에 녹아있는 잡내를 없애 우유 본연의 깔끔하고 고소한 풍미를 높인다. 국산 1A 등급 원유 100%를 사용해 더욱 신선하다.

잇츠온 신선란(이하 신선란)은 아연, 망간, 철분이 풍부하게 포함된 미네랄 사료를 먹고 자란 닭이 낳은 달걀이다. 주령관리를 통해 키운 20~50주 미만의 건강한 닭이 낳은 달걀만 선별해 판매한다. 산란 일자를 표기해 신선함의 정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신청한 제품은 요청한 날짜에 맞춰 프레시 매니저가 신선하게 배송해 준다.

김명수 hy 유제품CM팀 브랜드 담당은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계란과 우유 정기 구독 시 가격할인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장보기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