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KB, 뷰티 드라마 '더 페이스테일 시즌1' 9월 공개

김유성 기자I 2016.07.18 09:25:07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SK(034730)브로드밴드는 허니팁스TV 제작의 뷰티 드라마 ‘더 페이스테일 시즌1: 신대리야(감독 김정식)’를 옥수수에서 9월에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더 페이스테일’은 고전 동화의 주인공을 모티브로 했다. 재미있는 상황 설정을 통해 메이크업 팁이 다뤄지는 ‘시츄에이션 팁 드라마(Situation Tip Drama)’이다. 옥수수에서 인기를 끈 뷰티 리뷰쇼 ‘국화수(국가화장품수사대)’를 제작한 허니팁스TV가 선보이는 새로운 장르의 콘텐츠이다.

대본 리딩 중인 이주연 씨 SK브로드밴드 제공
신데렐라를 모티브로 한 시즌 1 ‘신대리야’는 요정 대모들이 주인공의 메이크업을 도와주며 생기는 여러 에피소드가 재치있는 내레이션과 코믹한 스토리로 연출된다.

주인공 신대리 역에는 최근 웹 드라마 ‘불멸의 여신’ 촬영을 마치고 영화 ‘더 킹’과 드라마 ‘사임당’에 합류한 배우 이주연이 캐스팅됐다. 신 대리는 대학시절 트라우마로 맨얼굴을 고수하는 화장품 회사 직원으로, 그녀가 메이크업 요정들을 소환할 수 있는 마법의 팩트를 손에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드라마가 꾸며진다.

세 명의 요정 대모 역에는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김활란, 손대식 등이 출연하며 TV영화 ‘발레리노’, 드라마 ‘마담 앙트완’ 등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준 배우 최태환이 신대리와 묘한 기류를 형성하는 의문의 낙하산 팀장 세손으로 등장한다. 또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배우 강소연, 신석철이 캐스팅돼 극에 활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 관련기사 ◀
☞[한중일IT삼국지]보호주의 강화 속 한국 IT...돌파구는?
☞11번가, BI 리뉴얼·하정우 발탁…새 로고·모델로 하반기 공략
☞SK C&C, 로봇 스타트업과 손잡고 韓 시장 물꼬 튼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