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유니클로와 니고는 전세계 최고 수준의 팝 컬처 콘텐츠 14개를 엄선했다. 아트, 컬쳐 앤드 라이프스타일, 뮤직, 캐릭터 등의 테마로 구성됐다.
UT는 2003년 처음 출시된 이후 매해 색다른 협업을 진행해왔다. 무지 티셔츠에 원하는 디자인을 넣어 나만의 UT를 만들 수 있는 ‘UTme!’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2016 S/S UT’는 디자인에 따라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마다 판매 상품은 상이하며, 일부 상품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XS과 3XL 사이즈로도 제공되어 선택의 폭이 더욱 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