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솥, 6월 한정 신메뉴 '치즈 닭갈비 덮밥' 2종 출시

백주아 기자I 2022.06.01 14:07:29

부드러운 닭다리살에 치즈 더한 퓨전 메뉴
모짜렐라·체다·고다 등 자연산 치즈 풍미 특징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이달 신메뉴 ‘치즈 닭갈비 덮밥’ 2종을 수량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한솥 6월 신메뉴 ‘치즈 닭갈비 덮밥’. (사진=한솥)
한솥의 신메뉴 ‘치즈 닭갈비 덮밥’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메뉴인 닭갈비를 도시락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메뉴다.

매콤하고 달콤한 특제 고추장소스에 큼직한 닭다리살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특히 닭갈비 덮밥 위에 모짜렐라, 체다, 고다 치즈로 구성된 3가지 종류의 자연산 치즈를 더해 MZ세대들의 입맛을 공략했다.

신메뉴 ‘치즈 닭갈비 덮밥’은 매운 정도에 따라 2종으로 구성됐다. 화끈한 매운 맛의 ‘핫 치즈 닭갈비 덮밥’과 ‘오리지널 치즈 닭갈비 덮밥’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종 모두 5900원이다. 치솟는 외식 물가 속 높은 가성비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층이 즐기기에 부담이 없다.

한솥 관계자는 “황금비율로 배합한 3가지 종류의 치즈를 더한 퓨전 닭갈비 메뉴는 MZ세대의 취향을 적극 고려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한솥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젊은 층은 물론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메뉴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솥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한솥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신메뉴 소개 영상을 보고 같이 먹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신메뉴 시식권을 증정한다.

한솥은 매월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며 새로운 맛을 선보이기 위한 연구개발(R&D)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R&D팀은 물론 직원과 경영진이 함께 참여하는 체계화된 품평회 단계를 거쳐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메뉴만을 내놓는다. 이 같은 투자를 통해 최근 몇 년간 이어지는 불황에도 가맹점 점포의 평균 매출액은 해마다 두 자릿수 이상 증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