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웨딩앤아이엔씨, 하반기 웨딩플래너 공개모집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11.01 12:15:00
[온라인총괄부] 웨딩 산업이 성장하는 추세 속에 웨딩앤아이엔씨가 오는 11월 30일까지 2013년 신입 웨딩플래너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개 모집은 인재중심의 열린 채용으로 지원 자격에 영어능력이나 학점 등 소위 말하는 스펙을 완전히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웨딩앤아이엔씨는 지난 2011과 2012년 국내에서 많은 고객을 유치한 웨딩컨설팅 기업으로 결혼박람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와 오랜 전통의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를 주최, 주관하는 회사다. 웨딩앤아이엔씨는 연간 90만 쌍의 관람객과 7500쌍 이상의 결혼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모집분야는 경력직 웨딩플래너와 신입 웨딩플래너 2개 분야로 신입 웨딩플래너의 경우 4주간의 웨딩아카데미과정을 거쳐 웨딩플래너로 입사하게 된다. 교육기간에도 소정의 교육비 지원과 식사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지원 자격은 2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14년 2월 졸업예정자나 웨딩업계의 종사자라면 학력과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곽기욱 웨딩앤아이엔씨 본부장은 “우리 인재상에 맞는 우수한 인재를 찾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웨딩아카데미를 수료할 경우 웨딩컨설턴트로서 취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결혼 관련 상품의 상담 직에 두루 적응할 수 있어 한복 업체나 예물, 혼수업체, 여행사, 스튜디오, 웨딩홀 등 취업분야가 다양하다”고 밝혔다.

입사지원서 접수와 관련된 문의는 웨딩아카데미 홈페이지(http://www.weddingacademy.co.kr)에서 가능하다.

▶ 관련기사 ◀
☞ 아이니웨딩, 혼수박람회 개최 ‘웨딩플래너와 상담하세요’
☞ 취업난 속 전문직으로 각광받는 웨딩플래너
☞ <참살이 업종을 꿈꿔라>⑤웨딩플래너 박고은 실장
☞ 웨딩플래너·플로리스트·바리스타 집중 육성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