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케어비, 도자기 이유식 용기 '세배' 증정 설렌타인 이벤트

김범준 기자I 2021.02.10 08:36:23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남양유업 이유식 케어비는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케어비 설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케어비는 이번 설렌타인 이벤트를 통해 이유식을 소분하고 보관하기 편리한 레이첼바커 도자기 이유식 용기를 최대 4개까지 증정한다. 신규 구매자에게는 최대 4개까지, 기존 이용자들게는 추가 3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또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홍보한 내용을 링크로 남기면 참여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케어비 식단 무료 제공 및 참여자 전원에게 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1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당월 삼성카드 결제 시 3500원 즉시 할인 이벤트, 추첨을 통한 소고기 선물 세트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케어비는 지난해 3월 새롭게 런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다. 유전자 분석을 통해 4~15개월 아기를 위한 영양맞춤 이유식 식단과 이유식 완료기 이후의 아이를 위한 아기반찬 서비스를 제공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고객분들이 좋아하셨던 이유식 용기 증정 이벤트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 등을 통해 사랑받는 케어비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