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HDC현산, 지역사회 소외 어르신에게 쌀 1000kg 기부

하지나 기자I 2022.11.29 10:03:04
[이데일리 하지나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28일 소외된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에 쌀 5kg 200포를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5분도 기능성 쌀눈쌀로 전량 구매해 전달했다. 이번에 지원된 기능성 쌀 1000kg은 취약경로당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 가정 등 200여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28일 서울시 용산구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강당에서 지역사회 취약 노인 계층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사진=HDC현대산업개발)
이날 진행된 전달식에는 고광선 대한노인회 서울특별시연합회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등이 참석했다. 고광선 대한노인회 서울특별시연합회장은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보살피고 상생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HDC현대산업개발은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 공동체와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9일 용산구 내 취약계층에 일산화탄소 경보기와 침구 세트를 전달하고, 25일에는 400여 가구에 1만2000여 장의 연탄을 지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