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엔카닷컴, 신규 광고 캠페인 모델로 기안84 발탁

공지유 기자I 2024.06.25 09:34:47

온·오프라인 광고 캠페인 활동 전개
"MZ세대 소통 강화…브랜드 가치 전달"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이 2024년 신규 광고 캠페인 모델로 만화가 및 방송인 ‘기안84’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엔카닷컴 광고 캠페인 모델 만화가 및 방송인 ‘기안84’의 광고 티저 이미지.(사진=엔카닷컴)
엔카닷컴은 예술과 예능을 넘나들며 올라운더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안84가 중고차를 직접 구매하고 판매한 경험이 있을 뿐만 아니라 공고한 1등 중고차 플랫폼 엔카의 이미지와 부합해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으로 엔카닷컴은 기안84와 함께 핵심 서비스인 ‘엔카진단’, ‘엔카믿고’, ‘비교견적’ 등을 알리기 위한 온·오프라인 광고 캠페인 활동을 전개한다.

MZ세대에 두루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기안84가 이번 광고 캠페인의 새 얼굴로 활약함으로써,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엔카만의 브랜드 가치가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엔카닷컴은 먼저 패션 화보 같은 감각적인 분위기 속 지금까지 접할 수 없었던 기안84의 매력을 담은 광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기안84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이번 캠페인 본 영상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새로운 모델과 함께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엔카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캠페인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