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꾸며볼까”…일룸, 수납장 ‘레마’ 신제품 출시

김경은 기자I 2024.06.11 09:08:40

주방식기장·리빙전시장·카페장 등 3가지 구성
소비자 취향 반영…개성 담긴 주방공간 연출
29CM서 쇼케이스 플러스 실시…사은품 증정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수납장 ‘레마’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일룸 수납장 ‘레마’ 시리즈 신제품. (사진=일룸)
일룸 레마는 지난 2015년 출시된 홈카페 가구로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최근 시리즈를 전면 재단장했다. 본인의 개성이 담긴 주방 공간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레마는 △주방식기장 △리빙전시장 △카페장 등 3가지 시리즈로 출시됐다. 각 시리즈 모두 다양한 모듈과 옵션을 지원해 취향 및 사용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레마 시리즈는 보관 물품에 따라 선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이동 선반이 적용돼 수납 활용도가 높다. 무드등 탑재 여부도 선택할 수 있다.

레마 주방식기장은 솔리드도어, 포인트도어, 유리도어 중 선택 가능하다. 솔리드도어는 수납장 내부가 보이지 않아 깔끔한 인테리어 조성에 적합하다. 포인트도어는 간살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유리도어는 수납장 내부를 은은하게 비추는 모루 유리 소재로 닫은 상태에서도 내부를 확인할 수 있어 사용에 편리하다.

전시와 수납 기능을 접목시킨 레마 리빙전시장은 LP장과 매거진랙 2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LP장에는 LP판 및 소형 스피커를 배치해 개인의 취향이 담긴 음악 플레이리스트 공간을 조성할 수 있으며 매거진랙에는 잡지, 책, 소형 사진 등으로 홈 갤러리를 연출할 수 있다.

레마 카페장은 커피머신이나 토스터기를 올려 홈 카페를 만들거나 와인 스토리지를 배치해 와인바로 연출할 수 있다. 카페장은 600폭과 1000폭 2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사용 공간에 맞춰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레마 시리즈는 자사몰 및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일룸은 오는 18일까지 29CM 쇼케이스 플러스를 통해 신제품 레마 시리즈를 비롯한 일룸의 주요 제품을 선보이고 제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최대 10%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레마 높은 주방식기장‘ 또는 ‘레마 리빙전시장‘ 구매 후 사진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고블렛 와인잔을 증정한다.

일룸 브랜드 담당자는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일룸의 베스트셀러 레마 시리즈를 보다 다양한 모듈과 옵션으로 구성해 개인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재단장해 선보인다”며 “레마 시리즈를 통해 나만의 홈카페를 꾸미거나 평소 아끼던 책, 소품을 배치해 갤러리 공간을 조성하는 등 자신의 감성과 취향이 담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