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르노 클리오 만나 보아요”

피용익 기자I 2018.07.06 09:09:29

29일까지 전시..경품 이벤트도 진행

[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르노의 소형차 클리오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 무대와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르노 클리오는 오는 29일까지 메가박스 코엑스점 입구에 전시돼 있어 코엑스를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편하게 살펴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즉석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 e-스토어를 통해 나만의 클리오를 만들고 견적 저장 및 시승·상담·카탈로그 신청을 하면 스크래치 쿠폰을 주고, 결과에 따라 메가박스 콤보 할인권, 팝콘 교환권, 영화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또 스크래치 쿠폰에 포함된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고프로 히어로6 블랙 액션캠, 보스 블루투스 이어폰, 베스킨라빈스31 파인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추첨은 다음달 3일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된다.

클리오는 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매력적인 주행성능, 놀라운 실용성으로 유럽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 소형차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르노 클리오를 더욱 많은 사람이 자유롭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시원한 여름 컨셉의 전시와 함께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7월 르노 클리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저금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36개월 할부 시 기존 3.9%의 금리를 2.9%의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일반 할부의 경우 2.9%(36개월), 3.9%(60개월)의 금리가 적용되며,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한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