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골프장으로 식도락 기행" 아워홈, 여름 시즌 전용 신메뉴 선봬

한전진 기자I 2024.06.27 09:16:39

여름 콘셉트 ‘일본 규슈 골프 트립’에 맞춰 일식 메인 메뉴 개발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아워홈은 올해 골프장 외식 콘셉트를 ‘골프 트립’으로 선정하고 골프장 전용 신메뉴 ‘일본 규슈 골프 트립’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워홈 여름 시즌 골프장 전용 신메뉴 포스터 (사진=아워홈)
아워홈은 현재 시즌별로 아시아 대표 도시의 특색 있는 메뉴를 개발 중이다. 지난 봄에는 ‘칭따오 골프 트립’ 콘셉트에 맞춰 주꾸미, 꼬막 등 제철 식재와 나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에는 규슈 지역을 대표하는 일식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여름 주안상, 보양삼계전골, 갈치조림 등 신메뉴를 다채롭게 마련해 여름철 입맛 잡기에 나선다.

메인 메뉴는 △비프안심카츠 △야키도리 돈부리 △하야시 붓카케 우동과 덴푸라 수제튀김 총 3종이다. ‘비프안심카츠’는 부드러운 안심카츠에 넉넉한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한 일본 경양식 스타일의 돈가스다. ‘트러플 매쉬드 포테이토’도 함께 제공한다.

이 외에도 △우리술 여름 주안상 △매콤고기 순대 두루치기 △버섯모듬 보양삼계전골 △고사리 듬뿍 갈치조림 △우럭매운탕 △바삭 수제 고추튀김 △바삭 수제 모듬튀김 △막걸리 크러쉬 등 여름철 식욕을 돋우는 다양한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는 솔모로CC, 로얄링스CC 등 아워홈이 운영하는 국내 골프장 스타트하우스 및 클럽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운영 메뉴는 매장 별 상이하다. 올 5월 새롭게 오픈한 경기도 포천의 샴발라CC에서도 이번 신메뉴를 함께 선보이며 프리미엄 골프장 식음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부문장은 “일식 테마를 비롯한 올여름 신메뉴는 무더위 속 입맛을 살리면서도 맛깔 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