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셀렉토커피, 15주년 기념 2차 프로모션…“역대급 창업 특전“

장구슬 기자I 2019.08.21 09:00:00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셀렉토커피가 창립 15주년 기념 프로모션으로 새로운 창업 특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지난 1차 창업 프로모션만큼이나 알찬 혜택으로 구성해 역대급 창업 할인 프로모션이 될 전망이다.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는 올해 창립 15주년을 맞아, 예비 창업자를 위해 8월부터는 창업비용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러한 카페창업 할인 비용 프로모션은 예비 가맹점주들의 창업 부담을 크게 줄일 것으로 보인다. 셀렉토커피의 이번 2차 프로모션은 셀렉토커피 본사와 상담하는 예비 점주에게만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 또한 1차 프로모션과 마찬가지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어 빠른 참여가 필수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예비 창업자에게 그 혜택을 돌릴 방법을 고민하다 해당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역대급이라 할 만한 이번 셀렉토커피 2차 창업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셀렉토커피는 제1금융권인 우리은행과 협력해 대출 지원 시스템도 운영 중이다. 최대 2억 원까지 대출이 가능해 큰 평수 매장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라도 문제없이 창업할 수 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5가지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를 기반으로 뛰어난 메뉴 경쟁력을 구축했고, 골라 먹는 재미를 선사하며 사랑받아왔다. 특히 매출의 50%를 차지하는 아메리카노에 다양성을 부여하고, 전문 로스팅 센터에서 자체 생산하는 원두로 품질·가격 경쟁력까지 드높인 덕분에 점주, 소비자 모두 만족도가 높다.

최근에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치면서 브랜드 호감도를 올렸다. KBS2 ‘닥터 프리즈너’, JTBC ‘멜로가 체질’ 등 인기 드라마에 제작 지원을 통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이고, 더 나아가 가맹점 매출 증진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는 탄탄한 실행 능력을 갖춘 가맹본부의 경쟁력을 확인시켜주는 부분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탄탄한 가맹 시스템을 활용해, 자영업자의 가장 큰 고민인 인건비 문제도 해결하고 있다. 전용 소스와 흑당, 원팩 스무디 레시피 등 간편한 레시피 개발, 무인결제 시스템(키오스크) 도입 등이 해당한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장 운영 환경을 개선하고,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한 여러 전략을 수행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