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밸런타인데이 여행은 아시아나와"

서영지 기자I 2013.02.06 10:24:05

2월 커플항공권 구매객 대상 다양한 경품 제공

[이데일리 서영지 기자] 아시아나항공(020560)은 2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국제선·국내선 노선 커플항공권을 사는 이용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다음 달 14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국제선 커플항공권(남녀 2인이 한 예약번호에 동시발권)을 산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사이판 왕복항공권 2매, 5명에게 불가리 여행용품 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 오는 12일까지 김포(인천)발 제주행 (탑승일: 오는 12~13일)과 제주발 김포(인천)행 (탑승일: 오는 14~15일)을 아시아나 홈페이지(flyasiana.com)에서 커플항공권으로 구매하는 이용객 중 편당 선착순 다섯 커플의 남성고객에게 무료항공권을 제공한다. 이 항공권을 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1박 숙박권, 불가리 여행용품 세트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2월 한 달간 아시아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김포~제주 노선 항공권을 구매·탑승하는 이용객에게 항공요금 할인혜택을 제공하며(설연휴기간 제외, 세부 할인율은 홈페이지 참조) 아시아나 홈페이지를 통해 제주 지역 호텔과 제주 지역 KT 금호렌터카 대여 시 할인혜택과 마일리지 적립혜택도 제공한다.



▶ 관련기사 ◀
☞인권위 "아시아나 女 승무원 유니폼 치마 제한은 성차별"
☞폭설에 제주항공 항공기 활주로 이탈
☞아시아나항공, 세종시 영업지점 개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