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지역 독거노인에 먹거리 나눔

김범준 기자I 2021.09.14 09:26:44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bhc치킨은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독거노인에게 온정의 손길을 건네는 나눔 봉사에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bhc치킨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 5기 2조 단원들이 지난 11일 서울 종로구 일대에서 먹거리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사진=bhc치킨)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5기 2조는 지난 11일 서울 종로구 일대에서 먹거리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는 추석 명절을 홀로 보낼 취약계층 독거노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는 한편, 영양가 있는 음식 제공으로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단원들은 각종 나물, 반찬, 국물 등을 포장해 서울노인복지센터에 전했다. 먹거리 세트는 해당 기관을 통해 봉사단이 직접 작성한 손편지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관내 어르신들에게 전달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봉사단의 먹거리 세트는 소외된 주변 이웃들에게 보내는 정서적 지지이자 격려”라며 “bhc치킨은 봉사단의 선한 행적을 지속 지원하면서 소통하고 공감하는 리더로 성장하도록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017년 발족한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은 10명의 대학생 봉사자로 구성된다. 올해 1월부터 5기 단원들이 연탄 나눔 봉사를 시작으로 상반기 내 총 12회의 봉사를 진행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