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때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에 대한 물음에서는 기미, 주근깨 등 잡티(73%)에 대한 고민이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근소한 차로 모공(67%)이 2위를 차지했다. 이어 트러블(47%), 주름(27%), 건조(20%) 순으로 고민이 큰 것으로 조사됐다.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잡티와 광노화의 문제에 직면한 것으로 보인다.
피부 상태 저하로 생긴 문제 해결 방법으로는 압도적으로 많은 이들이 뷰티 디바이스, 마스크 등을 활용한 홈케어(85%)라고 응답했다. 피부과 시술은 11%에 그쳤다. 이는 최근 뷰티 디바이스가 피부과 관리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된 데다가, 가성비 좋은 마스크팩 등 시중의 제품을 활용해 손쉽게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해석된다.
루킨스 관계자는 “자외선과 무더위, 건조함과 습함을 극단적으로 오가는 날씨 등의 문제로 여름철에 피부 저하를 느끼는 이들이 많다”며 “최근에는 뷰티 디바이스에 쓰이는 기술력이 피부과 시술과 동일해져 홈케어로도 충분한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여름 휴가철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루킨스’는 피부과 시술과 동일 방식의 기술력을 담은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다. 국내 유일 집속초음파(HIFU)와 고주파(RF) 기술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기기로 피부 겉 탄력부터 속 탄력까지 개선해 준다. 탄력은 물론 모공, 주름, 기능성 화장품 ‘루벨라드’와 함께 사용 시 피부 톤 개선 등 여름철 주요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여타의 제품처럼 세라믹이 아닌 특허 받은 메탈 트랜듀서 소재를 탑재, 통증은 최소화하되 조사 효율과 내구성을 높여 카트리지 교체 없이 얼굴 100만샷, 눈가 100만샷 총 200만샷을 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