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J오쇼핑, 소셜 기능 강화해 리뉴얼 오픈

장영은 기자I 2013.04.18 10:23:08
[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CJ오쇼핑(035760)은 소셜커머스 오클락에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해 새 단장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CJ오클락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SNS과의 연계성을 강화한 ‘버즈버디’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버즈버디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계정을 통해 오클락의 인기상품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고객들의 편리하고 빠른 쇼핑을 위한‘스마트 가이드’도 추가됐다. 할인쿠폰, 무료배송 등 상품 구매 시 제공되는 혜택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밖에도 상품 담당MD의 ‘상품 추천 동영상’과 이슈 상품의 구매 시기를 알려주는 ‘특화상품타임’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페이지 구성도 개편했다.

한편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클락은 다음달 말까지 구매 고객 중 구매 금액 기준으로 구매왕을 선정해 K3 자동차, 순금 20돈, 여행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달 중에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CJ원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 관련기사 ◀
☞CJ오쇼핑, 실적 모멘텀 기대..목표가↑-HMC
☞CJ오쇼핑, 유통업종내 독보적 실적 개선-유진
☞CJ오쇼핑, 1Q 양호한 실적-대신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