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전자 "12월 세리프TV 구매하면 세리프몬 드려요"

이진철 기자I 2016.11.29 09:46:20

스티키몬스터랩과 협업 특별 제작 ''세리프몬'' 선보여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콘셉 대형 ''세리프 트리'' 전시

삼성전자 모델들이 2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광장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콘셉의 대형 ‘세리프 트리’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김치호 작가가 협업해 탄생한 ‘세리프 트리’는 25개의 세리프 TV가 담긴 21개의 선물 상자를 쌓아 올려 트리를 형상화했다. 삼성전자 제공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세리프 TV와 함께하는 특별한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연말 선물 시즌을 맞이해 12월 한 달간 세리프 T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세리프몬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다양한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티키몬스터랩과 협업해 특별 제작한 세리프몬 캐릭터를 선보였다. 지난 10월 국내에서 전세계 최초로 런칭한 세리프 TV 레드에 산타의 모습을 형상화한 세리프몬을 더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준다.

삼성전자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컨셉의 높이 8.5m, 둘레 5m의 대형 ‘세리프 트리’도 만들었다.

삼성전자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김치호 작가가 협업해 탄생한 ‘세리프 트리’는 25개의 세리프 TV가 담긴 21개의 선물 상자를 쌓아 올려 트리를 형상화했다. 360도 어느 곳에서나 선물 상자 안에 담긴 세리프 TV를 볼 수 있으며, 각각의 선물 상자는 세리프 TV를 활용해 다양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세리프 트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광장에 전시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세리프 TV와 함께 연말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자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세리프 TV로 보다 특별한 연말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리프 TV는 연말 연시 선물 가이드로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오프라가 가장 좋아하는 것 2016’에 TV로는 유일하게 선정됐다.

삼성전자와 유니크한 디자인과 다양한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티키몬스터랩이 협업해 특별 제작한 ‘세리프몬’ 캐릭터. 삼성전자 제공




▶ 관련기사 ◀
☞코스피, 보합권 혼조…'지배구조 개편' 삼성電↑·삼성물산↓
☞삼성전자, 지주회사 전환 검토..잉여현금 50% 주주환원(상보)
☞[증시브리핑]삼성전자發 틈새전략 찾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