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페라리 타고 해안도로 드라이브"…VIP 고객 초청행사

공지유 기자I 2024.05.28 10:10:48

FMK, 3박 4일 '페라리 투어 코리아' 개최
산악도로·해안도로 등 주행 프로그램 진행
프리미엄 호텔 숙박 및 액티비티 체험 기회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페라리 국내 공식 수입 및 판매사 FMK가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3박 4일간 VIP 고객을 타깃으로 한 ‘페라리 투어 코리아 2024’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FMK)
페라리 투어 코리아는 페라리가 추구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체험과 주행 프로그램을 연계한 연례 고객 초청 행사다. 약 20여명의 고객들이 참가한 올해 행사는 남양주에서 출발해 강원도 지역과 경주를 거쳐 부산에 도착하는 코스로 진행됐다.

첫날에는 종착지인 양양까지 강원도의 고속도로와 국도를 주행하며 산악도로의 와인딩을 경험할 수 있는 코스로 이뤄졌다. 둘째날에는 명방 해수욕장, 영덕 풍력발전소 등을 거점으로 동해안을 따라 경주까지 이어지는 해안 도로를 달렸으며, 셋째날에는 석굴암, 불국사, 황룡사 등 경주의 유명 사찰 및 유적지를 둘러본 후 간절곶을 지나 종착지인 부산까지 주행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FMK)
FMK는 프리미엄 호텔에서의 숙박과 함께 현지 특산물로 준비된 럭셔리 만찬 및 파인다이닝, BBQ 등을 제공해 고객들로 하여금 페라리 오너로서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발왕산 케이블카, 경주 문화 유적지 역사 투어 및 박물관 방문, 남사당패 줄타기 관람 등 흥미로운 액티비티 및 문화 체험 기회도 마련됐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