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동아제약, 파티온 차은우 AR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실시

이윤정 기자I 2021.10.25 09:58:52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실시
제품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파티온 차은우 AR포토카드 증정…미공개 영상 확인 가능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FATION)’은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제공=파티온)
파티온은 베스트 셀러인 ‘아쿠아 바이옴 토너패드 기획세트’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파티온 차은우 AR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올리브영 온라인을 통해 2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7일간 단독으로 진행하며, 총 5종 중 1종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파티온 차은우 AR포토카드는 피플 포토카드(PPLE) 모바일 앱을 통해 AR 카메라로 이미지를 스캔하면 차은우의 미공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올리브영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 기획세트’를 포함한 파티온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는 파티온 뮤즈 차은우가 극찬한 제품으로, 100% 순면 재질에 패드 한 장으로도 마르지 않는 수분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노스캄 리페어 클렌징 워터 1+1 기획세트 △딥 배리어 소프트 클렌징폼 1+1 기획세트를 특별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패드 카테고리 구매 고객 모두에게 파티온 아쿠아 바이옴 샤쉐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파티온 관계자는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압도적인 수분감을 선사할 아쿠아 바이옴 토너패드를 이번 기회를 통해 꼭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파티온 공식 인스타그램 및 올리브영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