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캐치패션,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최대 80% 할인

백주아 기자I 2022.02.08 09:50:28

2월 말까지 ‘GIFT FOR MOMENTS’ 기획전
명품 MD 큐레이션한 주얼리·러브 모티브 제품 등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캐치패션이 발렌타인·화이트데이 등 연인의 계절을 맞아 2월 말까지 ‘기프트 포 모먼츠(GIFT FOR MOMENTS)’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인기 명품 선물템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캐치패션, 발렌타인데이 ‘GIFT FOR MOMENTS’ 기획전. (사진=캐치패션)
캐치패션은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졸업 시즌을 맞아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특히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핫한 아이템을 엄선해 제안한다.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로는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카드 홀더 △톰브라운 그레인 레더 카드 홀더를 준비했다. 화이트데이 여자친구 선물로는 △구찌 타이거 프린트 트윌 스카프 △생로랑 키 파우치’를 추천한다.

매일매일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패션 주얼리 아이템도 선별해 제안한다. 알리기에리, 구찌, 크리스탈 헤이즈 등 다양한 브랜드로 구성된 80개 제품으로 구성했다. △생로랑 로고 참 브레이슬릿 △메종 마르지엘라 트위스트 로고 링 △구찌 블라인드 포 러브 링 △르메르 퍼퓸 보틀 펜던트 네크리스’ 등이 있다.

러브 모티브(LOVE motifs)를 콘셉트로 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남성용으로 아미, 보테가 베네타 등 68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아이템으로 △아미 로고 자수 베이스볼 캡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스니커즈가 있다. 여성용으로는 구찌, 꼼데가르송 플레이 등 72개 아이템을 선보이며 △아미 하트 에이 로고 스웨터 △마커스루퍼 크리스티나 하트 니트 스웨터 등을 제안한다.

졸업·입학 선물로는 전통 명품 브랜드뿐 아니라 컨템포러리 아이템까지 MZ세대 맞춤형 제품으로 엄선했다.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선물 아이템으로 △커먼 프로젝트 더비 러그 솔 슈즈 △르스카프 실크 트월 스카프 △구찌 G-타임리스 와치 27MM 등이 있다.

캐치패션은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카드사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월 내 비자 프리미엄카드로 구매 시 결제 방식에 따라 최대 13%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치패션을 경유하고 파트너사 채널로 이동해 결제하는 ‘이동 후 구매’를 통해 현대 AMEX 카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친구 초대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 시 추천인과 친구 모두 1회 당 각각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매달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며 가입 친구가 첫 구매를 할 경우 일정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기념일이나 축하할 일이 많은 2월엔 만남을 최소화하는 대신 비대면 선물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된다”며 “발렌타인데이, 졸업 시즌 등에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스테디셀러 아이템부터 신명품까지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대의 제품을 큐레이션 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