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비알디, 유기견 보호 봉사활동…영양제 후원

김응태 기자I 2023.03.27 09:34:15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동물 마이크로옴 전문기업 비알디가 세계 강아지의날(3월23일)을 맞이해 유기견 보호소에서 봉사활동 및 후원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비알디 임직원은 유기동물 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비알디)
비알디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소 ‘달봉이네 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수의사를 동반한 23명의 봉사단은 보호소 내 동물들이 생활하는 공간을 깨끗이 청소하고 산책 및 놀이, 정서적 교감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보호의 손길이 필요한 유기견을 돌봤다.

비알디는 유기동물에 부족한 필수영양소를 보충하고자 자사 브랜드 ‘스테이웰 멀티비타민&미네랄’ 영양제를 후원했다. 또 후원 기금을 조성해 배변패드, 사료, 수건 등 보호소 필수 물품도 함께 전달했다.

비알디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중한 생명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을 진행하겠다”며 “스테이웰을 포함해 반려동물 헬스케어를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도 적극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알디에서 론칭한 ‘스테이웰 멀티비타민&미네랄’은 글로벌 비타민 제조 기업 ‘DSM’사의 자체 개발 포뮬러를 적용한 반려동물용 프리미엄 영양제다. 연령별 3종과 신체부위 특화 5종, 총 8종으로 구분됐으며, 필수영양소 결핍으로 인한 신체 이상을 예방하고 반려동물이 컨디션을 유지 및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