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웰라이프'로 사명 변경

정병묵 기자I 2022.10.05 09:24:39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대상웰라이프’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5일 밝혔다.

새 사명은 건강함, 좋음을 뜻하는 웰(Well)과 삶을 뜻하는 라이프(Life)를 합한 형태로 고객이 건강한 삶을 꾸려자는 의미를 담았다.

CI에 함께 표현된 다채로운 색상의 ‘DAESANG’ 각 알파벳은 다양성을 존중하며 고객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하는 대상그룹의 의지를 표현했다.

사명 변경과 함께 대상웰라이프는 서울 종로구 인의동 종로플레이스로 사옥을 이전한다.

대상웰라이프는 사명 변경을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에 발맞춰 자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도 새롭게 리뉴얼했다. 신규 BI는 웰라이프의 이니셜 ‘W’를 활용해 건강한 바이오리듬을 표현했으며, 차분한 안정감과 활기찬 에너지 표현을 위해 퍼플 컬러를 적용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조직과 브랜드를 탄탄히 재정비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투자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며 “국내에서 쌓아온 건강식품 노하우와 경쟁력을 토대로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대상웰라이프는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등 브랜드 ‘뉴케어’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회사로 2018년 대상(001680)에서 분사 뒤 대상그룹 지주사인 대상홀딩스(084690)의 자회사로 설립됐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