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락앤락, 프리미엄 칼블럭 세트 '프레스티지라인 셰프컬렉션' 출시

채상우 기자I 2016.06.22 09:14:41
[이데일리 채상우 기자] 주방용품 전문기업 락앤락(115390)은 프리미엄 칼블럭 세트 ‘락앤락 프레스티지라인 셰프컬렉션’을 런칭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오는 2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런칭하는 락앤락 프레스티지라인 셰프컬렉션은 락앤락의 야심찬 고급 칼블럭세트로, 주방 식도 세트와 이를 꽂아 보관하는 칼블럭으로 구성됐다.

락앤락 프레스티지라인 셰프컬렉션의 식도 세트에는 각종 야채를 썰기 좋은 ‘아시아형 식도’와 칼 끝이 뾰족해 해산물이나 뼈에 붙은 고기 등을 손질할 때 좋은 ‘유럽형 식도’ 큰 덩어리의 고기·야채를 썰거나 마늘과 새우 등을 빻을 때 유용한 ‘중식도’까지 세 가지 식도로 구성했다.

락앤락 셰프컬렉션은 유명 해외 브랜드와 동일 수준의 프리미엄 소재인 독일산 하이카본 스테인리스를 사용한 것이 강점이다. 이 소재는 녹 방지력이 뛰어난 크롬과 충격에 강한 카본 성분이 다량 함유됐으며 특수 소재를 이용해 칼날을 오랜시간 예리하게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칼 끝에서 손잡이까지 일체형인 올-스테인리스(All Stainless) 디자인과 블랙 색상의 칼블럭으로 완성된 모던한 디자인은 주방을 더욱 세련된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 일체형 디자인은 칼날과 손잡이 이음새의 세균 걱정까지 덜어준다. 손잡이의 그립감이 탁월한 것도 장점 중 하나.

이경숙 락앤락 이사는 “좋은 칼은 요리의 기본이다라는 데서 출발해 고급 소재와 디자인, 제품력까지 해외 유명 브랜드와 동일한 수준으로 만들었다”며 “기분 좋은 가격에 장만한 락앤락 셰프컬렉션으로 셰프처럼 요리하고 가족들과의 즐거운 식사시간도 완성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는 아시아형 식도, 유럽형 식도, 중식도와 과도, 가위, 칼갈이, 칼블럭까지 7종 구성의 ‘락앤락 프레스티지라인 셰프컬렉션’과 사은품인 스테인리스 재질의 오일/양념병 4종세트까지 총 11종을 12만8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락앤락,서초떠나 '판교'에서 제2성공신화 만든다
☞[특징주]락앤락, 2Q 실적 개선 전망에 상승
☞'락앤락 냉장고 정리 솔루션' 17일 현대홈쇼핑서 선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