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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와 올 상반기 주요 사회공헌 사업을 중심으로 각 사업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흐름을 종합적으로 정리해 소개하고 지난 10년간의 CSR 활동의 성과를 정량화했다. 특히 CSR의 핵심가치 ‘진심을 多(다)하다’를 기반으로 100년 동안 소비자로부터 받은 사랑과 관심에 진심을 담아 참된 나눔으로 보답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의지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사회문제 해결, 협력사와의 상생, 임직원 가치 공유, 외부 파트너십 등을 중장기 목표로 잡고 CSR 사업을 고도화해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또 4대 핵심 추진 사업인 소방안전, 청년자립지원, 환경보호, 나눔과 봉사의 성과를 담고 있다. 각 사업별로 그 동안의 지원 금액과 수혜 인원을 투명하게 밝히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대한민국 주류업계 1등이자 국민기업으로서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세상을 꿈꿀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지속 실천해 국민과 함께 해온 100년을 함께 나눌 100년으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