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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사는 이번 계약으로 GNN에게 독점권을 부여하는 것에 더해 BTS World Goods 상품의 유통·발굴·개발 및 라이선싱 업무까지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로써 GNN은 도시별 GNN 지국 뉴스네트워크를 통해 BTS World Goods와 K-POP STAR의 상품을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GNN 지국이 되면 자동으로 해당 지역의 BTS World Goods 및 K-POP STAR 오프라인 매장 오픈 독점 라이선스 권한을 부여받는다. 이러한 이점으로 GNN이 추진 중인 전 세계 도시별 지국 설치 사업이 탄력을 받게 됐다.
현재 관련 오프라인 매장은 미국 내 6개가 운영 중이며, 추후 GNN과 엔씨월드가 독점적으로 전 세계 오프라인 매장 오픈 사업을 펼치게 된다.
GNN 팀 리더 찰리는 “‘GNN GOODS’ 라는 오프라인 매장 브랜드를 출시하고, 3월경 서울 마포구에 국내 1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라며 “GNN은 전 세계 1만 3000개 도시에 GNN 지국장 선임을 공모 중이다. 이번 1호점이 GNN 전 세계 GNN 지국장 선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GNN의 전 세계 지국 설치 공고와 ‘GNN GOODS’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GNN 프로젝트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