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판매되는 ‘세이지우드 NFT’는 세이지우드의 리조트 이용권과 최정현 작가(CjroBlue)의 작품이 패키지로 구성된 상품이다. 앞서 최 작가의 디지털 아트 NFT ‘윈도우시리즈’는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세이지우드 NFT는 총 4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며 리조트 이용권은 내년 6월 말까지 성수기 및 주말을 포함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700만원 상당의 ‘세이지우드 펜트하우스 스위트(SageWood Penthouse Suite)’에는 세이지우드 전경이 담긴 디지털 아트 작품과 함께 세이지우드 홍천의 팬트하우스 이용권이 포함된다. 홍천과 여수에 위치한 세이지우드는 아름다운 자연과 월드클래스 골프장으로 ‘베스트 골프앤리조트 인 아시아’에 선정된 곳이다. 위드코로나 전환 및 리오프닝 흐름과 함께 레저 NFT 판매 수혜가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황성구 세이지우드 디지털마케팅 팀장은 “객실 이용권과 연계된 새로운 NFT 발행을 시작으로 호텔, 리조트, 골프장 등 실물 상품 등으로 확장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NFT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갤럭시아메타버스는 핀테크 전문 기업 갤럭시아머니트리의 블록체인 사업 전문 자회사다. 지난 5월 설립 이후 스포츠, 방송, 디지털아트, 엔터, 사진, 미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 넒은 IP를 확보해 NFT 사업 분야에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