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웰크론헬스케어, 에콰도르에 마스크 100만장 수출

강경래 기자I 2021.06.23 09:24:20
케어온 베이직 마스크 KF94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웰크론헬스케어는 유럽 CE 인증을 획득한 ‘케어온 베이직 마스크 KF94’를 에콰도르에 수출한다고 23일 밝혔다.

웰크론헬스케어 측은 “이번 계약을 통해 웰크론헬스케어는 에콰도르 유통사에 100만장 규모로 케어온 베이직 마스크 KF94 제품을 공급한다”며 “이 제품은 현지 오프라인 드럭스토어를 통해 유통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웰크론헬스케어는 지난 3월 미국에 케어온 세이프메디 KF94를 수출한 뒤 이번 에콰도르 수출을 통해 두 번째 마스크 해외 수출 실적을 올렸다.

케어온 베이직 마스크 KF94는 안전, 건강, 환경, 소비자 보호 관련 유럽연합(EU) 지침을 모두 충족한다는 의미의 통합규격인증마크 CE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유럽에서 소비자에게 안전 관련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 인증을 받아야 한다. 남미에 위치한 에콰도르에서도 CE 인증을 받은 마스크는 품질과 안정성을 입증한 마스크로 통한다.

또한 케어온 베이직 마스크는 웰크론 고효율 ‘멜트블로운’(MB) 필터를 사용해 제작했다. 아울러 ‘BFE’(Bacterial Filtration Efficiency) 99% 여과효율로 각종 세균과 감염원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Excellent’를 획득하는 등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마스크 소재에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해주는 ‘아쿠아트랜스’ 기법을 적용, 부직포 안감을 사용한 마스크에 비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산뜻한 착용감을 준다. 안경을 써도 김 서릴 염려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웰크론헬스케어 관계자는 “지난 3월 미국에 수출한 이후 이번에 에콰도르에도 마스크를 수출했다. 이외 국가에서도 마스크 수출 문의가 이어진다”며 “앞으로도 CE 인증과 미국 FDA 등록을 획득한 케어온 마스크를 통해 마스크가 필요한 국가 요청에 적극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