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업무협약으로 엘리트학생복의 프리미엄 교복 라인 제품인 나노(NANO) 방오 셔츠, 칼라 탈부착 셔츠 등을 교복몰 쇼핑몰에서 독점 판매하게 됐다. 또한 광고 촬영용으로 제작됐던 교복을 쇼핑몰에서 대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하는 등 전략적 마케팅 업무도 함께 진행한다.
양사는 프리미엄 교복 판매, 대여 서비스 이외에도 향후 온라인 공동 캐주얼브랜드 개발과 교복모델선발대회, 교복디자인대회 등 마케팅 캠페인도 공동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이번 교복몰과의 업무협약으로 기존 대리점 중심의 주관구매 입찰 경쟁력은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들이 엘리트만의 특화한 프리미엄 제품을 온라인으로 더욱 간편하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형지엘리트는 제19기(2019년 7월~2020년 6월) 실적 발표에서 영업이익 흑자전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국내 학생복 매출액이 지난해 결산 대비 15.6% 증감한 510억 원을 기록했으며, 중국 합자법인 상해엘리트도 아이셩, 하이량 등 명문 교육그룹 지역 교육국과의 대규모 수주 계약 체결에 성공하면서 매출액이 114% 증감한 107억 원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