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금양인터내셔날, 신세계百 본점서 호주 와인 '펜폴즈' 팝업스토어 운영

이윤정 기자I 2022.02.14 09:41:3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와인전문 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은 호주 국보 와인 ‘펜폴즈(Penfolds)’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금양인터내셔날)
펜폴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에서 17일까지 진행되며 그랜지(Grange) 출시 70주년 및 글로벌 캠페인 ‘벤처비욘드(Venture Beyond)’를 기념해 기획됐다.

오픈 프로모션으로 ‘그랜지’와 ‘리델 파토마노 글라스’ 패키지를 특별가에 6세트 한정으로 선보이며, ‘펜폴즈 쿠능가힐 시리즈’와 ‘리델 O 글라스’ 패키지는 100세트 한정수량으로 할인가에 판매한다.

펜폴즈는 크리스토퍼 로손 펜폴즈가 치료 목적으로 와인을 처방하기 위해 설립한 와이너리로, 해당 와이너리에서는 빈티지에 따른 와인 맛의 변화를 최소화하는 특유의 멀티 리저널 블렌딩 기번을 도입하고 제품별 pH 도수 확인 등 뛰어난 품질의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벤처비욘드 글로벌 캠페인은 펜폴즈 와이너리가 설립된 순간부터 모험의 여정을 우주에 빗대어 담아낸 캠페인으로 떼루아 그 이상을 탐험, 개척하여 새로운 가능성과 세상을 발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호주 화가 ‘제이슨 솔로’와 협업하여 강렬한 색채 팔레트를 활용해 펜폴즈를 재해석했다. 이에 펜폴즈 팝업스토어에서는 펜폴즈의 프리미엄 포트폴리오와 펜폴즈 히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