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 대리기사에 GS 편의점 20% 할인혜택 제공

정다슬 기자I 2022.11.29 09:48:16

''우리동네 GS 클럽 한 끼'' 30일 무료 이용권 제공

[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티맵모빌리티가 29일 GS리테일과 손잡고 ‘이동 플랫폼 종사자를 위한 편의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맵이 대리 기사를 상대로 진행한 올해 네 번째 ‘기사님 행복 프로젝트’다. 티맵은 지난 1월 대리 기사를 상대로 고용보험료 전액 지원을 시작으로 9월 추석 선물 증정 행사, 10월 이동형 쉼터 운영을 진행했다.

티맵은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4000원 상당 구독상품 ‘우리동네GS클럽 한 끼’ 30일 무료 이용권을 대리 기사에게 제공한다. 두 회사는 이동 플랫폼 종사자들이 몸을 녹이고 따뜻한 음료나 간편식 등을 구입하기 위해 인근 편의점을 자주 방문한다는 점에 주목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대상은 티맵과 로지 대리 기사를 포함해 화물 내비게이션 이용자, 발렛 기사 등 티맵 내 이동 플랫폼 종사자들이다. 대상 규모는 전국 16만명으로 추산된다. 티맵으로부터 전송받은 이벤트 문자메시지 내 ‘쿠폰 등록 페이지’로 이동해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가입하면 된다. 쿠폰 유효 기간은 30일이며 우리동네 GS 앱 설치와 회원가입은 필수다.

또 GS25 편의점에서 도시락·김밥·샐러드·빵·컵라면·음료 등을 결제할 때 우리동네 GS 앱을 열고 결제 QR을 제시하면 자동으로 20% 할인 금액이 적용된다. 통신사 멤버십 혜택을 중복 적용하면 최대 30%까지 할인 가능하다.

김도현 티맵모빌리티 대리·서비스 담당은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 시즌을 맞아 외부 활동이 많은 이동 플랫폼 종사자에게 유용한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대리 기사님 업무와 생계 활동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상생 방안들을 모색해 나가겠다”라고 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