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마일샤크, 아정네트웍스에 AWS CI/CD 빌드업 서비스 제공

이윤정 기자I 2024.05.29 09:05:02

스마일샤크 CI/CD 빌드업으로 자체 CRMS 인프라 강화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클라우드 스타트업 스마일샤크 주식회사는 생활 솔루션 회사인 주식회사 아정네트웍스에 AWS CI/CD 구축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정네트웍스는 국내 유일의 생활 솔루션 회사로서, 아정당을 통해 장기간 시장에서 문제가 되어 온 정보 비대칭성을 해결하고 소비자에게 보다 투명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벤처 기업이다. 아정당은 현재 기존의 인터넷, 통신, 렌탈 사업뿐만 아니라 모바일, 이사, 보험, 금융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사업 영역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스마일샤크는 아정네트웍스의 비즈니스 성장과 자체 시스템인 CRMS 개발에 따라 발생하는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고, 빠른 배포 및 테스트의 실현을 목표로 CI/CD 빌드업 서비스를 제공했다.

스마일샤크의 CI/CD 구축 서비스는 소프트웨어 개발 및 배포 과정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이는 고객 서비스 향상에 직접적으로 연결된다. 또한, 이 서비스는 코드 통합과 배포를 자동화하여, 개발자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빠르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김현기 아정네트웍스 소장은 “스마일샤크의 CI/CD 빌드업 이후, 아정네트웍스의 서비스 제공 속도가 현저히 향상되었다”며 “이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진환 스마일샤크 대표는 “이번 빌드업을 통해 아정네트웍스와 같은 혁신적인 기업들이 시장에서 더 큰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앞으로 고도화된 클라우드 기술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