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남양유업, 건기식 '테이크핏 케어' 출시…단백질 브랜드 강화

남궁민관 기자I 2023.01.26 08:57:47

'저당 설계' 완전 단백질…영양보충 목적 분말로 선봬
테이크핏 브랜드 확장, 단백질 시장 영역 확대 나서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남양유업은 남양분유의 55년 영양설계 노하우를 담아 유산균 발효 유청 단백질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의 제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단백질 시장 영역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남양유업은 유산균 발효 유청 단백질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를 출시했다.(사진=남양유업)


테이크핏 케어는 당 섭취에 민감한 5060세대 소비자를 고려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저당 설계’로 만들어졌다. 여기에 섭취 후 편안한 소화를 고려해 국내 최초 유청 단백질을 발효시킨 유산균 발효 단백질을 사용했다.

또 지난해 7월 출시된 단백질음료 ‘테이크핏 맥스’, ‘테이크핏 밸런스’와 동일하게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된 100% 완전단백질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여기에 칼슘과 비타민D의 이상적인 배합으로 뼈 건강을 위한 성분을 담았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와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마그네슘도 함유돼 있다.

테이크핏 케어는 오는 29일 롯데 홈쇼핑에서 단독 론칭을 진행하며, 출시 기념으로 롯데 홈쇼핑 방송시간 한정으로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석윤 남양유업 BM은 “바쁜 일상 속에서 단백질 등 균형 잡힌 영양공급이 부족한 분들께 근육 건강에 필요한 단백질 섭취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남양유업은 테이크핏 시리즈의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성분과 맛의 강점을 더해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