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화호텔, 어린이 멤버십 ‘키즈Q’ 업계 최초 출시

윤정훈 기자I 2021.04.06 09:18:00

전국 한화리조트, 호텔,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등 어린이 시설 이용 가능한 멤버십
뽀로로 룸 등 최대 50박 무료, 호텔 숙박 및 뷔페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아이들을 위한 혜택이 가득한 어린이 멤버십을 업계 최초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거제 벨버디어에 위치한 브릭라이브(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어린이 멤버십 키즈Q는 아이들이 특별한 놀이와 체험, 안전한 휴식을 통해 가족과 함께 미래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키즈Q는 어린이의 ‘내 인생 첫 회원권’을 콘셉트로 다양한 이용 혜택을 5년 동안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반 회원권이 리조트 숙박을 회원가로 제공하는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면, 키즈Q는 숙박과 조식제공뿐만 아니라 아쿠아리움, 워터파크, 뽀로로 키즈카페,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브릭라이브, 드로잉 카페 등의 키즈 시설, 놀이공원 등 다양한 레저시설의 무료 이용과 호텔 숙박, 뷔페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혜택은 5년간 △전국 12개 한화리조트 10박 무료(년) △전국 5개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6매(년) △리조트&호텔 레스토랑 조식 이용권 12매(년) △키즈 가족 시설 이용권 12매(년) △어린이날 케이크 교환권 1매(년) 등이다. 최초 가입 혜택으로 플라자 호텔이나 여수 벨메르 객실 숙박 및 조식 패키지 2매 혹은 놀이공원(에버랜드) 입장권 3매(년)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뽀로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된 키즈 박스도 빼놓을 수 없는 멤버십 혜택이다.

어린이 멤버십 키즈Q를 이용하면 13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총 100명에게만 선착순 판매한다. 가격은 990만원이다. 가입일로부터 5년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아이들이 자신들의 인생 첫 회원권으로 부모님을 모신다는 발상에서 기획한 상품이다”라며 “코로나19 확산 이후 보다 안전하고 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가족 고객 니즈를 반영한 만큼 꾸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