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은 5일 신규 브랜드 ‘투마루(TOMARU)’를 론칭하고 투마루 제품과 자사 브랜드 제품만으로 구성된 편집숍 ‘투마루 스테이션’ 1호점을 이대에 플래그십 스토어(대표 매장) 형식으로 연다고 밝혔다.
투마루는 국내 자연 원료로 만든 제품을 2~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강원도 원주의 어린밀쌀이 함유된 수분영양 라인, 충청남도 홍성 으름 열매를 함유한 초보습 영양 라인, 지리산의 감로 꿀과 송이버섯이 들어간 노화 방지 라인 등 총 40여가지 품목이 있다.
편집숍 투마루 스테이션엔 투마루 외에도 ‘케어존’, ‘CNP차앤박화장품’, ‘더마리프트’ 등 더마화장품을 비롯해 색조전문 브랜드 ‘코드(CODE)’, 모발 브랜드 ‘실크테라피’,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와이(THE ANSEWER IS WHY)’, 클렌징 전문 브랜드 ‘마케리마케’, 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 등 2030 젊은층 고객이 선호하는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투마루 스테이션은 열차역을 모티브로 내부를 디자인했다. 이대 1호점에선 다양한 제품뿐 아니라 각 브랜드를 경험하고, 프로모션 정보 등을 얻을 수 있는 대형 터치스크린, 투마루의 다양한 샘플을 체험할 수 있는 자판기 등으로 꾸몄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을 위한 브랜드를 엄선하여 매력적이고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건대 2호점을 이달 16일에 오픈하고, 홍대, 강남 등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연내 투마루 매장을 10개까지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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