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휴이엠헤어, 페가수스 화보로 시그니처 회원권 출시 선봬

이윤정 기자I 2023.04.05 09:00:3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휴이엠컴퍼니의 자회사 휴이엠헤어는 2023년 4월 시그니처 회원권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휴이엠헤어 시그니처 하이엔드(high-end) (사진=AVENIR ARTTAINMENT)
휴이엠헤어의 시그니처 회원권은 매년 2회 출시되며 한정판매로 진행한다. 이번 출시 회원권과 함께 제공되는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의 여행용 3종 세트 파우치백으로써 편리한 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또한 에비니어 올해의 컨셉은 페가수스 별자리의 백마다.

이와 함께 광고 모델로는 잘파(Za)세대 네이티브 뉴커 모델인 토히로 리카(トヒロ りか, 20세), 엘리타 시엘(Eleita CieL, 19세), 아델라 로나(Adela Rona ,21세), 로이가 마르(Loyga Mar, 19세)를 선정햇다.

휴이엠헤어는 이번 출시를 앞두고 VIP 프리오더 브랜딩 마케팅을 진행하며, 마케팅 전문교육 시스템을 구축하는 ‘에비니어 에듀케이션’에서는 시그니처 하이엔드 회원권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교육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휴이엠 시그니처 하이엔드 회원권은 △휴이엠부평점 △휴이엠안양점 △휴이엠부천중동점 △휴이엠 대전서구 관저점 △휴이엠 인천논현점 등 전국 휴이엠헤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