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매장오픈) 벨라빈스커피, 수지 풍덕천점 외

이승현 기자I 2011.08.03 10:09:27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벨라빈스커피(www.bellabeans.co.kr)가 1일 수지 풍덕천점을 오픈했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에 오픈한 벨라빈스 수지 풍덕천점은 문정로와 풍덕천로가 만나는 사거리 대로변과 가깝고 토월공원 및 수지구청이 뒤편에 위치해 소비자들이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벨라빈스커피 수지 풍덕천점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벨라빈스커피는 오픈을 기념해 벨라빈스 수지 풍덕천점 매장 앞에서 사향고양이 캐릭터 인형탈을 쓴 도우미들이 무료로 벨라빈스의 에스프레소 벨라치노를 나눠주는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벨라빈스 수지 풍덕천점에 방문한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벨라빈스 1% 컵받침과 함께 아메리카노 1+1 쿠폰, 10%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하고 1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 100명에게는 벨라빈스커피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벨라빈스커피는 오는 12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창업 문의: 02-521-1019

◇ 오코코, 강릉 관동대점 오픈

치킨전문점 오코코(O'COCO)가 오는 22일 강릉 관동대점을 오픈한다.

165㎡의 규모의 `강릉 관동대점`은 학교상권에 자리 잡고 있어 9월 개강 후 학생들의 개강 파티장소, 모임장소로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카페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기존 치킨전문점과는 차별화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지난 해 론칭한 신송의 오코코 치킨은 많은 치킨 브랜드 속에서 신뢰와 정성으로 가맹점과 본사가 조화된 프랜차이즈 시스템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고 전국 각지에서 꾸준히 창업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최근 일산 장항점과 장안점에 가맹점을 잇달아 오픈한 오코코는 가맹비 200만원 지원과 교육비 200만원 전액 면제 혜택 등으로 가맹점 확장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오코코치킨은 오는 11일과 25일 서초점에서 사업설명회를 두 차례 개최 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오코코 브랜드 소개와 성공 전망, 창업 성공 노하우 및 차별화 전략, 국내 외식 시장 전망 등을 전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