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어린이 취향저격 전시·이벤트

정병묵 기자I 2022.07.18 08:58:03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스타필드는 7월 여름 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최근 시즌 2 방영을 시작한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 브랜드 전시를 비롯해 어른부터 아이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완구 브랜드 ‘실바니안 패밀리’ 전시를 차례로 만날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운영되는 ‘아머드 사우루스’ 팝업 전시는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처럼 생생하게 꾸민 정글 콘셉트의 행사장에는 6m 높이의 초대형 공룡 등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25일부터 8월 7일까지 센트럴 아트리움에는 아이는 물론 어른의 동심까지 사로잡을 ‘실바니안 패밀리’ 캐릭터가 총출동한다. 실바니안 마을을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에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며, 아기자기한 감성의 포토존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인기 보드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코리아 보드게임즈’ 행사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슈퍼소커 워터배틀’을 개최한다

22일부터 31일까지 동측 광장에서는 스타필드에서 처음 진행되는 물총대회인 ‘슈퍼소커 워터배틀’을 운영한다. 행사장에는 물총대회가 진행되는 워터배틀존과 함께 물총으로 축구, 사격, 원반 등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존도 준비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행사 당일 현장 접수와 스타필드 고양 홈페이지 사전 접수 모두 가능하다.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28일부터 8월 7일까지 ‘코리아 보드게임즈’ 행사를 진행하며, 8월 5일부터 14일까지 야외광장에서는 ‘수퍼소커 워터배틀’이 차례로 열릴 예정이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스타필드 운영담당은 “이번 스타필드 여름방학 특집을 통해 아이들과 가족분들이 무더운 여름을 즐겁게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체험존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